본문 바로가기

서면음식

서면맛집화전국수/서면화전국수/화전비빔국수/서면국수전문점

서면 태화쥬디스옆 화전국수 집 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점심시간에는 줄를 서야하는정도입니다

가격대비 양도 매우 푸짐해서 ㅋㅋ 정말 마음에 들어요

물가가 많이 올라서 가격좀 올랐는데

1년전만 해도 이거보다더 저렴했는데 아쉬워요 ㅠㅠ

추천음식 온국수, 비빔국수,소고기국밥

좁은 골목길를 따라 들어가야지만

화전국수집에 보임 ㅋㅋ 이게 단점

여러 방송국 맛집으로도 출연한 국수집입니다

정말 오래된 국수집인데

갑자기 가게를 다른곳으로 옴기게 되어 위치를 모르시는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가격대비 맛이 너무 좋아서

장사가 너무 잘되요^^

원래 있던 가게는 작은 가게였는데

지금은 조금 큰가게로 옴겼더라고요

이곳은 주문 빼고는 모든게 셀프 ㅋ

육수나 국물도 셀프 ㅋ

3000원짜리 물국수 양이 정말 많아요

친구는 물국수 전 비빔국수로 ㅋㅋㅋ

내가 제일 좋아하는 비빔국수 양배추와 국수 조합

정말 좋아요 ㅋㅋ

이거 한끼 먹고 나면 배가 든든해요

오늘 점심은 이걸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