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정보

이쁜동생 보보경심촬영지 여행~~~~~~~~~~^^

안녕하세요

사랑정이입니다

주말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릅니다 ㅎㅎㅎㅎ

달의연인 보보경심려에 푸욱 빠져선 이렇게 결국 촬영지에 다녀왔습니다

이렇게 이쁜곳이 밀양에 있는지도 모르고 ...! 부산에서 밀양은 그렇게 멀지않기 때문에 가는길이 그렇게 지루하진 않았습니다 ㅎㅎㅎ

위양못 (이팝나무)

위양못은 둘레에 크고 작은 나무가 그림처럼 아름다운 경치를 이루고,이른봄에 피는 이팝나무가 유명하다.

나무 전체가 하얀꽃으로 뒤엎인 모습이 쌀밥과 같다고 하여 이팝나무라고 불리며 봄비 내리는 풍경이 아름답기 그지없다.

주말에 갔더니 사람이 정-말 너무너무 많더라구요!

저멀리서부터 차량이 진입하기위해 줄줄이 서있는데 주차가 하나빠지면 하나 들어가고 이런식이더라구요..;;;흐미..

차가 있어서 덕분에 편하게 도착은 했지만 역시 주차전쟁...!

그래도 막 주차하는데 오래걸리진 않았습니다 금방 빠지고 들어가더라구요

근데 주차하고 나중에 보니 뒤에 줄이 더 길게 늘어져 있더라구요 ㅠㅠ

진짜 사진으로 셔터를 대충눌러도 그림같은곳...!

토요일 내내비오고 꿍꿍한 날씨였는데 딱 일요일되니...와우!

진짜 햇살도 좋고 살랑이는 바람도 이뻤던 ...ㅎㅎ

꽃가루가 샤르르 날리는데 진짜 그림같이 이뻤습니다

위양못은 5월이 가장 이쁘다고 하네요

이팝나무가 만개를하고 꽃들이 살아 숨쉬는시간!

정말이지 너무 이뻤어요

영상보셔요!진짜 이쁩니다 ㅠㅠㅠㅠ이팝나무 눈꽃이 얼마나 이쁜지 ㅎㅎㅎㅎ

 

[사랑정이 알찬주말ㅣ부산근교여행지 추천 ] 달의연인 보보경심려 촬영지 ㅣ

여기가 바로 해수가 다미원궁녀로 들어가게 되어서 소가 걱정하는장면인데

진짜 넘넘 이뻐요 ㅠ

진짜 햇살이 자연 조명!

진짜 제작진들은 이렇게 이쁜곳을 어떻게 찾았나모르겠네유 ㅎ.ㅎ

너무나도 이쁜 그림같은 위양못에서 잊지못할 아름다운 장면을 많이 남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직 가보지 못한분들은 언넝 가보셔요!

5월이 가장이쁘다고 합니다 ㅎㅎㅎ

너무너무 이쁜 위양지 위양못 이팝나무들과 함께한 지난 주말 부산근교 여행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