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정보

먼치킨만화 원펀맨,나혼자만레벨업

지금까지 만화책으로 22권까지 나왔습니다

애니메이션은 1부2부로 나왔는데

애니 2부 마지막 다음편은 만화책으로보면

17권 중반부분 부터입니다

참고하세요

주인공 사이타마 최강을 케릭터 만화책 제목 그대로

원펀치로 끝납니다

원펀치로 끝나서 재미가 없을지 모르지만

조연 제로스,벵,킹 등 액션들이

매우 볼만해요^^

원펀맨 브로마이드는 21권 책을 구매를 하니

그속에 들어가있더라고요^^

22권도 구매 할려고하는데

또다른 브로마이드가 들어가있으면 ㅎㅎㅎㅎ

아직까지 큰활약이 없는 s급 히어로 좀비맨 이 궁금하기도하고

그리고 비밀에 쌓여있는 블라스터 케릭이 참궁금하네요

s급 히어로 1위 블라스터 케릭???

여러가지 설중 그중한개가 사이타마 아버지라는 설이 ㅎㅎㅎ

s급 히어로 동제 ㅋㅋ

이게 스포일러가 될려나???

손에 들고 있는게 필살기????